갤럭시버즈2 프로배터리 잔량 및 무선배터리 공유 충전!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반응형

갤럭시버즈2 프로배터리 잔량 및 무선배터리 공유 충전법!

여러분 다들 갤럭시버즈2 프로 잘쓰고 계신가요? 

오늘은 갤럭시 스마트폰까지 쓰시면 유선충전기 잭과 무선 충전기 함 없이 배터리를 공유 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를 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이제 거두절미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이전  글도 함께 참고해보세요. 

 

 

2022.09.12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 갤럭시 버즈2 프로 무선 및 유선 충전하기 등

2022.09.09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 버즈2 프로 이어팁 끼는법 교체 방법 및 이어버드 명칭

 

버즈2 프로 이어팁 끼는법 교체 방법 및 이어버드 명칭

버즈2프로 이어팁 끼는법 교체 방법 및 이어버드 명칭 이어팁 끼는법 교체 방법 1. 귀에 맞는 이어팁을 선택하세요. 2. 이어버드 아래쪽의 돌출된 부분과 이어팁의 홈을 맞추어 이어팁을 끼

changsarchives.tistory.com

 

출처 : 삼성전자

위에 이미지와 버즈2 프로 케이스 명칭도 한번 함께 참고해보세요. 

 

무선 배터리 공유로 충전하기

1. 충전 케이스를 여세요.

2. 이어버드의 방향을 확인한 후 충전 케이스의 좌우 슬롯 홈에 맞게 넣으세요.

3. 충전 케이스를 닫으세요.

 

4. 무선 충전기 역할을 하는 기기에서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켠 후 충전 케이스 뒷면의 중앙이 무선 충전기 역할을 하는 기기 뒷면에 맞닿게 올려 놓으세요.

5. 충전이 끝나면 무선 충전기 역할을 하는 기기와 충전 케이스를 분리하세요.

 

 

배터리 잔량 확인하기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한 후 모바일 기기에서 Galaxy Wearable (갤럭시웨어러블) 앱을 실행해 이어버드와 충전 케이스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하세요.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 연결 방법은 모바일 기기와 연결하기를 참고하세요.

배터리 잔량이 부족할 경우 모바일 기기의 알림창에 알림이 나타납니다.

샘플 예시 이미지 : 갤럭시버즈2 (웨어러블이여서 거의 동일)

 

<참고사항>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무선 배터리 공유를 지원하는 기기는 삼성전자 대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기에 따라 무선 충전 코일의 위치가 다르므로 연결이 잘되도록 위치를 조정하여 사용하세요.

* 원활한 충전을 위해 충전 중에는 충전 케이스 및 무선 충전 역할을 하는 기기를 움직이거나 사용하지 마세요.

*무선 충전기 역할을 하는 기기에서 공유해준 배터리의 양보다 갤럭시 버즈2 프로에 충전된 배터리의 양이 적을 수 있습니다.

* 무선 충전기 역할을 하는 기기를 충전하면서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충전하는 경우, 충전기의 종류에 따라 충전 속도가 느려지거나 충전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무선 충전기 역할을 하는 기기의 상태나 주변 환경에 따라 충전 효율이나 속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무선 충전기 역할을 하는 기기의 배터리 잔량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배터리 공유가 중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