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베타버전 에디터 대표사진 변경방법 간단히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창스입니다. 

어제3시까지 야근하고ㅠ 하... ㅋㅋ 그리고 오늘 회식을 해서 겁나 피곤하네요 ㅠ

퇴사하고 싶지만... 저 대한민국의 평범한 노예니까 존버하도록 하겠습니다 .. ㅋㅋ

 

오늘 잠시 글을 쓰고자 티스토리 들어오니까 베타버전이 멋있고 간지나게 생겼더라고요 !

이전에 폼은 더이상지원이 안되는 듯 합니다.  오늘 3시부터 변경되어 공지 된것 같더라고요 !

 

 

 

 

 

제가 티스토리를 오랫동안 하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티스토리새로운 에디터 편의는 전체적으로 한눈에 보기 편한 디자인과 

조금 더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바뀐것 같습니다. 

 

동영상 삽입이나, HTML 편집도 쉬워졌다고 하니 추후에 한번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제 : 티스토리 베타버전 새 에디터 대표사진 변경방법>

이제 거두절미 하고 오늘의 주제 아주쉽고 간단하게 2Step 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ep 1. 내가 처음에 이미지를 삽입하지 않아도 

불규치적으로 나열된 사진에서 한장을 골라서 썸네일 즉 대표사진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클릭하면 오른쪽 상단에 대표가 보이시나요? 

 

 

그렇습니다 !

예상하신 바와 같이 동그라미 표시를 누르면, V 표시가 되고 대표사진이 설정됩니다. 

그렇게 되면 제대로 설정되는 거니까요 !

 

제대로 설정이 완료되었으면, 글 포스팅 발행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