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나만의 테마 글꼴 만들기 & 기본 글꼴 설정

파워포인트 지식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창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파워포인트 나만의 테마 글꼴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파워포인트를 공부하면 안 사실인데요 ~!

 

평소에 맨날 기본 폰트 설정하는 법이 귀찮아서 안알아보고 있다가 

얼마전 책에서 본 오늘의 지식을 여러분께 공유 하면 좋을 것 같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의 나만의 테마글꼴 은 -> 내가 자주쓰는 기본 글꼴(폰트) 설정으로 봐주시면 되겠네요 ~!

긴말하지 않고 오늘의 정보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파워포인트 > 디자인 탭 > 빨간박스 보이는 아래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2. 글꼴 을 누르고 아래 하단 글꼴 사용자 지정을 눌러주세요 

 

3. 그다음에 새 테마 글꼴 만들기에서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지정해주세요 !

저는 나눔고딕을 많이 쓰니까 , 나눔고딕을 한번 활용해볼게요 

 

4. 나눔고딕을 설정하고, 맨 하단에 이름을 창스의 지식창고로 저장해보죠 !

이름설정은 보이지 않아서, 딱히 지정을 안해주셔도 됩니다. 


5. 제대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내가 제목 / 본문 등 설정한게 제일 상단에 기본으로 지정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제꺼는 나눔스퀘어 , 나눔고딕이니까 제대로 적용이 되었네요 , 여러분들도 한번  확인해주세요 ! 

 

다음에 조금 더 알찬 정보가 있다면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정보는 여기까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