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하는법

IT 트렌드 지식창고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과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하는법 을 상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이미지순서대로 따라와주세요~!

1. 메인화면에서 사이렌오더 클릭 해주세요.

2. 설정에서 내가 있는 매장설정하기 눌러주세요.

3. 핸드폰위치켜고 매장검색을 해줍니다.

4.저는 예시로 아래 국기원사거리점으로 할게요!

5.선호하는 음료를 고른후 선택해줍니다.

6.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7.자기가 원하고자하는 방식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스타벅스카드가 있어서 그걸로 할예정입니다.

8.거의다오셨습니다. 위 안내한대로 원하는 방식으로 한후
마지막에 하단에 주문하기 누르면 구매완료 팝업이뜨고 나의 설정 닉네임을 불러주면 ~ 음료챙기시면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차례대로 참고하시면 도움이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