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4 바디페인팅 개인기 조작키 모음집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창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피파온라인 4의 바디페인팅 개인기 조작키 를 여러가지로 배워볼꺼고요!

시스템에 있는기준으로 전달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제목은? 

 


주제 : 피파온라인 4 바디페인팅  개인기 조작키 모음집

 

 

첫번째 개인기 2성 별2개짜리 바디페인팅(바페)

바페의 핵심키는 확실히 쉬프트네요 ! 쉬프트 플러스 방향키 오른쪽 왼쪽 길게 유지하는 방법과

가볍게 치기를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두번째 개인3성 별 3개짜리 선수로 바페

확실히  바페를 쉽게 조작하게 했으면 참~~ 좋았겠지만, 

그렇게 되면 너 무 고인물이 될까봐인지... 넥슨 쪽에서는 이런 고인물 방지를 위해  조작도 힘들게 했네요

대각선 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 제가 알기로는 왼쪽 아래 대간석인면 아래 방향키랑 왼쪽 동시에 누르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두번째 개인기 4성 난이도

아무래도 저개인기는 선수가 즉 높은 스탯이나 특성이 있는 선수로 하는것이 

조금더 잘 먹힐것 같네요!

 

5성 개인기

머 말이 필요없죠 ! 이정도 개인기는 상당히 까다로워 보이네요!

 지금까지 다양한 개인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해당  별이 난이도인지 선수기량인건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꼭 알게 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