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상품권 선물 등록 및 사용 방법 및 선물함 확인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민 상품권 선물 등록 방법

다들 배달의 민족 선물 및 상품권을 남에게 주실수 있단거 아셨나요? 

저는 알고는 있었지만 주거나 받아본적은 없어서 최근에 받아보고 신기했답니다.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 앱을 많이 안쓰는데 ~ 최근에 배민상품권 신기해서 오늘의 포스팅으로 가져와봤습니다. 

제 글로 조금이나마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보면서, 본격적으로 오늘의 주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민) 사용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제가 이전에 올린 배달의민족 사용방법 글을 참고해보세요.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2021.07.31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 배달의 민족 어플 회원가입 및 주문방법 사용기초편

 

배달의 민족 어플 회원가입 및 주문방법 사용기초편

배달의 민족 주문방법 사용법 기초편 오늘은 저의 부모님이 스마트폰 사용이 미숙하다보니 알려드리기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저희가 음식 편하게 시켜먹는걸 부러워 하셔서 , 배달의 민족 어

changsarchives.tistory.com

 

2022.06.30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 배달의 민족 배민 상품권 선물하기 방법 자세히

 

배달의 민족 배민 상품권 선물하기 방법 자세히

배달의 민족 배민 상품권 선물하기 방법 자세히 일단 ,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선물하려면 기본적으로 1) 배달의민족앱 이 있어야 하고 2) 두번째로는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3) 세

changsarchives.tistory.com


1. 첫번째로, 배민 상품권이 상대방에게 선물이 오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링크로 보통 공유주십니다. 공유를 해줘야 상대방이 선물 받은걸 알기 때문에, 저는 카카오톡 선물 메시지가 왔을 때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상대방에게 선물이 오면 링크가 저렇게 옵니다. 

해당 선물이 왔어요 화면을 터치하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00님이 보낸 선물이 도착했어요 라고 웹사이트 페이지가 생성되고, 아래 선물 등록하기 화면이 활성화된걸 볼수 있습니다. [선물 등록하기] 

 

 

2. 두번째로, 선물등록하기를 누르시면 앱에서 열수만 있다고 나옵니다. 

있다 앱으로 열꺼냐고 알림이 오면 확인 또는 하겠다는 터치를 행동하시면 아래와 같이 "선물을 등록하면 다른 사람은 등록할수 없습니다. 등록하시겠습니까?" 라는 최종 말이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이제 링크는 내가 등록한 앱 / 회원가입 한 앱 선물함에 들어가게 됩니다. 

제대로 등록이 되면 상대방이 나에게 선물을 준 메시지 편지 내용을 볼수있고, 아래 노란색 화살표 표기한대로 감동답장을 쓸수 있습니다. 

 

3. 세번째로, 감동답장은 자유롭게 쓸수 있습니다. 

 

앱에서 상품권 다시 확인하는법 

앱 처음 화면 들어가시면 하단에 선물함 메뉴가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

확인이 어려우시면 왼쪽 상단 네모 4개가 그려져있는 아이콘통해 선물함 접근을 들어갈수 있습니다. 

아래 선물함 들어가시면 오른쪽 이미지 처럼 내가 상품권 얼마짜리 받았는지 받은 선물함 메뉴에서 볼수 있습니다. 

 

배민상품권 사용안내는 배민1/배달/포장 B마트, 배민스토어 주문시에만 사용할수 있으며, 브랜드 쿠폰과 중복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용안내와 사용처는 받은 선물 아래 보시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확인할수 있습니다. 물런 유효기간과 쿠폰번호도 써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