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핏 갤럭시핏2 전원끄기 및 전원켜기 다시시작 방법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반응형

갤럭시핏 전원끄기 및 전원켜기 방법 자세히

갤럭시 핏(SM-R370) 전원 재시작 안내 

사이드 버튼을 몇 초간 길게 눌러 전원을 켜세요.

전원을 끄려면 사이드 버튼을 길게 누른 후 체크 하세요.

갤럭시 핏이 동작하지 않고 아무 반응이 없으면, 사이드 버튼을 7초 이상 길게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전원 켜기(갤럭시핏2 SM-R220) 

갤럭시 핏2를 충전기에 연결하여 전원을 켜세요. 구입 후 처음 전원을 켜거나 갤럭시 핏2를 초기화하면 갤럭시 핏2에 연결할 모바일 기기에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하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갤럭시 핏2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으며, 배터리가 충전되어있는 경우에는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갤럭시 핏 ⓔ 는  (SM-R375)은 전원 버튼을 제공하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갤럭시 핏ⓔ 가 동작하지 않고 아무 반응이 없으면, 충전기에 3초 이상 연결하여 다시 시작하세요. 또는 갤럭시 핏ⓔ가 모바일 기기와 연결된 경우, 모바일 기기에서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해 밴드 정보 →

밴드 다시 시작을 눌러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핏ⓔ(SM-R375) 전원 켜기

갤럭시 핏ⓔ를 충전기에 연결하여 전원을 켜세요.

구입 후 처음 전원을 켜거나 갤럭시 핏ⓔ를 초기화하면 갤럭시 핏ⓔ에 연결할 모바일 기기에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하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갤럭시 핏ⓔ 다시 시작하기 

 갤럭시 핏ⓔ가 동작하지 않고 아무 반응이 없으면, 충전기에 3초 이상 연결하여 다시 시작하세요.

또는 갤럭시 핏ⓔ가 모바일 기기와 연결된 경우, 모바일 기기에서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해 밴드 정보 → 밴드 다시 시작을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