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5 전화받기 걸기 통화 거절 및 부재중 확인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반응형

갤럭시워치5 전화받기 / 걸기  /통화 거절 / 부재중 확인

 

일반적으로 갤럭시 워치 전화 받고나서의 통화는 블루투스 헤드셋이나 이어폰으로 하는걸 권장합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통화하기
블루투스 헤드셋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통화가 연결됩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앱스 화면에서 (설정) → 연결 → 블루투스를 선택하세요. 블루투스 목록이 나타나면 원하는 블루투스 헤드셋을 선택해 연결하세요.

 

1.전화 받기

전화가 올 때 베젤을 시계 방향으로 미세요. 또는 전화 아이콘 모양(오른쪽 수화) 눌러 원 바깥쪽으로 드래그하세요. 워치에 내장된 마이크와 스피커 또는 연결된 블루투스 헤드셋을 통해 통화할 수 있습니다.

 

2.전화 거절하기

걸려 온 전화를 거절하고, 상대방에게 수신 거절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올 때 베젤을 반시계 방향으로 미세요. 또는 전화아이콘(전화수화 아래) 아래 모양 눌러 원 바깥쪽으로 드래그하세요.

 

3.부재중 전화 확인하기

걸려 온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 알림 화면에 부재중 전화 내역이 표시됩니다. 알림 화면 또는 앱스 화면에서 (전화아이콘)를 선택해 부재중 전화를 확인하세요.

 

 

통화 중 기능

통화 화면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이용하세요.

화면은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전화 기능

전화를 걸거나 수신된 전화를 확인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신호가 약한 지역에서는 통화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짧은 통화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워치5  전화 걸기 방법
다음 이미지의 설명순서와 기능을 사용해 전화를 걸어보세요!

출처 : 삼성전자

 

전화를 걸 때 사용할 번호 선택하기(SM-R905N, SM-R915N, SM-R925N)

전화를 걸 때 워치의 번호 또는 연결된 휴대 전화의 번호 중 사용을 원하는 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화 기록을 선택한 후 통화 버튼을 길게 눌러 사용할 번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발신 번호 미리 설정하기(SM-R905N, SM-R915N, SM-R925N)

1 앱스 화면에서 (전화)를 선택하세요.

2 설정을 누르세요.

3 기본 발신번호를 누른 후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세요.

* 폰: 연결된 휴대 전화의 번호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도록 설정합니다.

* 워치: 워치의 번호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도록 설정합니다.

* 항상 묻기: 전화를 걸 때마다 사용할 번호를 묻도록 설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