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트라 오버워치2 배틀패스 얻는법 2가지

게임지식 창고/오버워치 및 게임소식

반응형

 

라마트라 오버워치2 배틀패스 얻는법 2가지 방법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및  총괄 디렉터 아론 켈러(Aaron Keller)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차기 시즌 2에서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구매하지 않은 유저들은 신규 영웅 라마트라를 45레벨에서 해제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요약하자면, 실제로 이용하려면 라마트라가 잠금 해제되어 있어야 합니다. 라마트라는 배틀 패스 45단계에서 획득하거나,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구매하여 즉시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버워치1에는 구매를 한 유저들에게 게임을 제공했기 때문에 영웅 잠금해제가 다소 쉬웠으나, 무료로 풀리고나서는 배틀패스 제도가 생기고 영웅 잠금해제가 더 어려줘진것 같네요 ! 이제 배틀패스 구매 방법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뤄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오버워치2 관련 추라 내용도 같이 참고해주세요. 

 

 

2022.10.22 - [게임지식 창고/오버워치 및 게임소식] - 오버워치2 렉 프레임드랍 및 프레임률 설정 방법

 

오버워치2 렉 프레임드랍 및 프레임률 설정 방법

오버워치2 렉 프레임드랍 및 프레임률 설정전 사전체크 안녕하세요! 오버워치 1에서 2로 넘어오면서 렉과 버벅거림이 있어서 이 부분은 조금이나마 해결해서 매끄럽게 플레이할수 있도록 한가

changsarchives.tistory.com

 

1. 첫번째로 , 배틀패스 관련해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오버워치2 로그인후 배틀패스 항목으로 가주세요. 

오버워치2 배틀패스 사용방법

2. 지금 202년 12월 시점에 들어가시면 2시즌 배틀패스라고 나옵니다.  

제꺼 라마트라 현재 오른쪽 위에 자물쇠 아이콘으로 잠겨있는걸 보셨을꺼에요. 무료로 열려면 게임을 많이 해서  배틀 패스 45단계에서 획득하거나 배틀패스로 열어야 합니다.  [배틀 패스 업그레이드] 저거 보이시져죠? 저게 바로 배틀패스 권으로 바로 여는 겁니다. 

오버워치2 라마트라 영웅 잠금해제 방법

3.[배틀 패스 업그레이드]  로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고 추가 진행을 해주시면

오버워치2 라마트라 영웅

 

 

4. 아래 이미지와 같이 프리미엄 배틀패스 항목ㄱ이 나옵니다. 1000 배틀 패스로는 라마트라 영웅잠금해제 및 몇개의 스킨 내용이 나오네요. 

오버워치 프리미엄 구매 배틀패스 업그레이드

배틀패스 2200은 더 많은 보상 24개의 보상을 획들할수 있네요 , 라마트라 영웅 잠금해제 이외의 다양한 잠금해제가 있네요.

오버워치2 프리미엄 배틀패스 단계 잠금 해제 및 구매 20단계

 

5. 45단계 레벨까지 가려면 저는 지금 보시면 6단계죠 ~! 한참 남아서 .. 여러분들께 라마트라 배틀패스 잠금해제 보여드릴겸 캐시질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ㅎ 

오버워치2 레벨 단계 확인 일일 주간 시즌 이벤트 경쟁전 위업 영웅

 

6.배틀패스 1000은 12400원 정도 수준이네요.. 제가 보여드린 만큼 많은 분들이 도움되고 주변에 또 해당글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배틀패스 구매 가격은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오버워치 배틀 패스 구매

 

7. 프리미엄 배틀패스  2시즌  1000 으로 사면 아래와 같이 뜨게 됩니다. 

아이템을 획득하시겠습니까? 구매 후 7일 내 미사용시 철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  요청처리가 되면 

프리미엄 배틀패스 오버워치 구매

 

짜잔~ 아래와 같이 자물쇠 잠금해제가 된걸 볼수 있습니다.

이제 일반 빠른대전 및 경쟁전에서 해당 라마트라 영웅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오버워치2 2시즌 배틀패스

영웅 갤러리에서도 영웅 라마트라가 잠금해제된 모양을 보실수 있습니다. 

오버워치2 라마트라 영웅 잠금해제

프리미엄 배틀패스는 아래글로 확인해보세요 ! 

: 배틀 패스 경험치를 보상또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경험치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간, 시즌, 도전 과제를 완료하여  획들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2 배틀패스는 단계를 기반으로 진척도 시스템이며 배틀 팻그 경험치를 획득하면 보상 또한 획득가능 하고 영웅 및 스프레이 / 감정표현 / 스킨 / 음성대사 / 플레이어 아이콘 / 오버워치2 승리포즈 등 다양한것을 얼을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2 프리미엄 배틀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