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2023 스타벅스 프리퀀시 헬리녹스 콜라보 소개 및 참여 방법
안녕하세요 ! 창스입니다. 오늘은 '2023 스타벅스 프리퀀시 헬리녹스 콜라보 소개 및 참여 방법 ' 주제로 여러분들과 일단 적립방법은 아래 이전 글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스타벅스 앱을 잘 쓰지 않거나 , 프리퀀시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 전글을 공유할게요 !
이전글 썸네일 누르시면 해당글로 넘어갑니다.
2023 스타벅스 프리퀀시 SUMMER e-Frequency X 헬리녹스 콜라보
작년에는 이전글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가방 종류로 증정품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에는 나름 인기있는 헬리녹스 브랜드여서 더더욱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는것 같아요 !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또는 팬앤 플레이트를 드립니다.
5종 중 택 1 , 한정수량
*미션음료 :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리프레셔
*e-스티커 적립기간 + 증정품 예약 기간 :
2023년 5월 25일 (목) ~ 2023년 7월 10일 (월)
*증정품 수령기간 :
2023년 6월 17일 (토) ~ 9월 27일 (수)
2023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상품 : 헬리녹스 (Helinox)
1.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Helinox 와 함께 만든 스타벅스사이드테이블은 2023년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Exclusive Edition으로 스타벅스 고유의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세 가지 컬러로 선보입니다캠핑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요리할 땐 팬으로, 식사할 땐 플레이팅 접시로 사용할 수 있는 Dual Tableware인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는
크림핑크, 차콜카키 두가지 컬러로 주방, 식탁, 캠핑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3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참여방법
스타벅스 모바일 APP 또는 홈페이지(PC 및 모바일)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화면 또는 스타벅스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제조음료 구매 시,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APP을 통해 차수별 지정된 예약 기간에 예약 후,
수령 기간에 매장 방문 시에만 수령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 홈페이지 회원만 예약가능
증정품은 한정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예약 가능 재고가 상이할 수 있으며, 조기 소진 시 대체될 수 있습니다.
매장별 영업시간이 상이하니, 예약 차수별 수령 기간 스타벅스 모바일 APP에서 증정품을 수령할 매장 영업시간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증정품 예약 / 수령기간 상세
1차
예약기간 5.25 ~6.01 / 수령기간 6.17~6.26
2차
예약기간 6.03~6.11 / 수령기간 7.19~7.28
3차
예약기간 6.13~6.21 / 수령기간 8.19~8.28
4차
예약기간 6.23~7.01 / 수령기간 9.06 ~ 9.15
5차
예약기간 7.03~7.10 / 수령기간 9.18~9.27
2023년 SUMMER e-Frequency (이프리퀀시)증정품은 스타벅스의 품질 관리기준에 맞춰 순차적으로 제작 및 입고된다고 하네요 ~!
이벤트 유의사항은 아래 글에 남겨놓을테니 같이 참고해주세요 !
SUMMER e-Frequency 유의사항
*증정품별 예약가능 일자는 상이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모바일 APP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증정품 수령 가능기간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증정품은 색상 및 품목과 관계없이 예약 차수별 계정당 최대 10개까지 예약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APP 또는 홈페이지(PC 및 모바일)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제조음료 구매시,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e-스티커는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 기간) 중구매한 제조 음료에 한해 1잔당 1장이 적립됩니다. (적립 제외 품목 : 생수, 요거트, 병음료, 무료 음료 쿠폰사용 음료, e-Gift item 구매 등)
*매장에 따라 판매 음료의 종류 및 재고상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e-스티커는 결제시 즉시 적립만 가능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주문시 e-스티커 적립은 불가합니다.
*이벤트기간(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기간) 중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음료 e-스티커, 일반음료 구매 시 일반음료 e-스티커가 적립됩니다.
*삼성/신한카드 오더/쓱고우는 스타벅스 회원 계정 로그인 상태에서만 e-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딜리버스로 주문한 음료의 e-스티커는 배달일 (배달완료 기준)에 적립되며 딜리버스 예약 주문의 경우, 배달일(배달완료 기준)에 e-스티커 적립 기간이 아닐 경우 e-스티커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벤트기간(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 기간)에 발생한 정상 거래 외 이벤트기간
(e-스티커적립 및 증정품예약기간) 전에 발생한거래 변경시, 본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거래취소,교환거래, 거래 취소후 재결제, 결제 수단변경 시 e-스티커 적립 불가)
*타인의 e-프리퀀시를 무단으로 적립 또는 사용할 경우, 회원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미군부대 및 인천공항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은 e-프리퀀시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스타벅스리워드 회원과 홈페이지 회원은 회원계정에 e-스티커가 적립되며, 적립 내역은 스타벅스 모바일 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스타벅스회원간에 e-스티커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선물 전송 이후 회수는 불가합니다.
*휴면계정에 e-스티커를 적립할 경우, 정상적인 적립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문제시 고객센터 (1522-323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무기명카드 이용고객은 결제한 무기명 카드에 e-스티커가 적립되며, 영수증을 통해 적립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기명 카드를 스타벅스 회원계정에 등록하면 적립된 e-스티커는 자동 이전됩니다.
*무기명카드를 통한 긍정품 예약 및 수령은 불가하며, 스타벅스 회원이 되면 가능합니다.
*무기명 카드의 도난 및 분실 등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해당 상황의 경우 카드에 적립된 e-스티커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비회원으로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중에서 GUEST 인증을 통한 서비스 이용시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내역은 전자영수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사이렌오더 GUEST 인증 고객이 동일한 개인정보로 회원가입 시 e-스티커는 자동으로사이렌오더 GUEST 인증 고객이 동일한 개인정보로 회원가입 시 e-스티커는 자동으로 이전됩니다.
*매장영업 종료시간기준 예약 차수별 수령기간 마지막날증정품 미수령 (NO SHOW) 시 예약이 취소되며 차감된 e-스티커 또는 증정품 교환 e-쿠폰은 예약 차수별 수령기간 종료일 다음날에 복구됩니다. 단 2023 서머 e-프리퀀시 e-스티커 적립+증정품 예약기간 종료 이후 증정품 미수령 시 (2차~5차 예약분) 차감된 e-스티커 또는 증정품 교환 e-쿠폰은 모두 소멸되어 증정품 지급이 불가합니다.
*사이렌오더 GUEST 인증을 통한 사이렌오더 이용시 증정품 예약및수령, e-스티커 선물하기 기능은 사용불가하며, 스타벅스 회원이 되면 가능합니다.
*예약완료후 취소는 예약차수별 예약기간 종료일까지 가능하며, 기한 이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e-프리퀀시 완성시, 증정품은 자동으로 증정되지 않습니다.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APP에서 차수별 지정된 예약기간에 예약후 수령기간에 지정한 매장방문시에만 증정 가능하며, 예약확정 후 e-스티커가 최종차감됩니다.
*2023년7월11일부터 사용하지 않은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e-쿠폰 및 e-스티커는 모두 소멸됩니다.
*반드시 이벤트기간(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 기간) 내 증정품예약후 차수별 수령기간에 지정한 매장에 방문하여 증정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차수별 수령 기간에 증정품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증정품 지급이 불가합니다.
*모든 증정품은 매장영업시간을 기준으로 증정되며, 매장별 영업시간이 상이하니 예약 차수별 수령기간스타벅스 모바일 APP에서 증정품을 수령할매장영업시간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상황에 따라 긴급휴점 또는 영업시간 변경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차수별 수령 기간
확인 후, 방문이 용이한 매장으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확정 후에는 수령 매장 변경 및 변심에 의한 색상이나 품목 교환은 불가합니다.
증정품 수령시 예약증 바코드를 파트너에게 제시해야합니다.
*예약증 바코드는 저장후 자유롭게 양도가능하며, 바코드확인시 예약된 증정품의 대리수령 또한 가능합니다.
*예약증관리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관리 부주의로 인한 도난 및 분실시 적립된 e-스티커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예약과 관련된 안내사항은 스타벅스 모바일 APP 알림과 카카오알림톡을 통해 전달됩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APP>설정에서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예약후 전송되는 안내를 편하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매장별 예약가능한 증정품의 색상, 품목 및 수량은 상이할 수 있으며 예약차수별 선착순 예약 증정으로 조기소진될 수 있습니다.
*매장별 증정품의 잔여 수량확인에 대한 유/무선 안내는 불가합니다.
*DT 매장의 경우, 카페존에서만 증정품 증정이 가능하며 DT존에서는 증정품 증정이 불가합니다.
*놀이공원 입점, 야구장 입점, 딜리버스 전용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예약이 불가할 수 있으며,
*딜리버스 매장의 증정품 배송은 불가합니다.
*증정품재고상황에 따라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증정품수령 후 고객 변심에 따른 색상 및 품목 변경 교환은 불가합니다.
*증정품예약후 수령하기 전 스타벅스 회원탈퇴시, 증정품 수령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증정품의 사용전 취급시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및 제조사는 증정품 및 판매 상품의 부속품 및 부자재를 별도로 보유하고불가합니다.
*증정품예약후 수령하기 전 스타벅스 회원탈퇴시, 증정품 수령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증정품의 사용전 취급시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및 제조사는 증정품 및 판매 상품의 부속품 및 부자재를 별도로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불량제품은 파트너 확인시, 불량 기준에 부합할 경우 불량제품회수후 동일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단, 재고상황에 따라 다른제품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불량제품의 교환은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에만 가능하며 하자로 인한 교환 등은
소비자의 고의 또는 부주의로 인해 훼손된 제품 및 발생한 사고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준비된 증정품 소진시 무료음료쿠폰(Tall) 3장으로 대체 증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매장 또는 스타벅스 모바일 APP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증정품 소진시 대체 증정되는 무료음료쿠폰(Tall) 3장은 자동으로 발행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예약기간) 내 스타벅스 모바일 APP을 통해 e-스티커 차감 또는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 e-쿠폰을 사용하여 쿠폰으로 발행하시기 바랍니다.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 > 스마트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톡 업데이트 방법 간단하고 쉽게 (0) | 2023.05.27 |
---|---|
카카오계정 및 이메일 주소 찾는 방법 (1) | 2023.05.26 |
카톡 키워드 알림 사용방법 초간단 ! (0) | 2023.05.13 |
카톡방 몰래 조용히 나가기 아주 쉽고 간단히 ! (1) | 2023.05.11 |
요기요 상품권 선물함 등록 사용방법 간단히 (0) | 2023.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