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재부팅 방법 및 삼성페이 앱 삭제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반응형

갤럭시 재부팅 방법 

안녕하세요 !  창스입니다. 오늘은 삼성페이 결제 시 지문, 홍채 인증이 안될 때 재부팅 방법과  앱 삭제를 적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준비해봤습니다. 이전 삼성 갤럭시 알찬 정보 글 도 공유드리니, 참고해주세요.

 

 

 전원 재부팅 후 재사용 안내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지문 인증이 안 되는 현상일 수도 있습니다.
단말기 전원을 재부팅 후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원 재 부팅 방법 
전원을 재부팅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원 버튼을 3초이상 길게 눌러 [다시 시작] 누름 > 한번 더 [다시 시작] 누르거나 또는 볼륨[하]버튼 + 전원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재부팅 해주세요.

 

1. 상단바를 아래로 미세요 ->  2.아래 방향으로 한번 더 미세요 ->  3.전원 아이콘 선택 -> 4.다시 시작


 

삼성페이 앱 삭제

 삼성페이/ 삼성페이 미니 앱 오동작으로 지문인증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삼성페이/ 삼성페이 미니 앱을 삭제 후 재 설치하여 해결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단, 삼성페이/ 삼성페이 미니 앱을 삭제 시 페이에 등록한 카드정보도 모두 삭제 되므로 앱을 재설치 후 카드를 재 등록해야 정상 사용 가능합니다. 

(등록한 카드 정보만 삭제되며 카드 재 등록 시 결제한 이력 등은 다시 확인됨)

 삼성페이 앱 삭제 방법 
 홈 화면에서  Samsung Pay 앱 아이콘 길게 눌러 > 설치 삭제 > 확인

 

① Samsung Pay 앱  길게 누름 -> ② 설치 삭제 -> ③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