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전원 켜지지 않을 때 소프트 리셋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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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전원 켜지지 않을 때 소프트 리셋 안내

안녕하세요 ! 창스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22까지 디바이스별 전원이 켜지지 않을때, 예상 원인 및 그에 따른 대처 방안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제가 공유드린 방법으로도 해결이되지 않으면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보세요 !

 

예상 원인
사용 중 소프트웨어 충돌로 인한 멈춤 및 배터리가 방전되었거나, 휴대폰 프로그램 이상, 회로 쪽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소프트 리셋 안내
앱 등의 소프트웨어가 일시적 오류가 발생하여 전원이 안켜지는 듯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전원이 자동으로 재부팅될 때까지 전원(측면)버튼과  볼륨 (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주세요.
이렇게 소프트 리셋을 하면 정상적으로 전원 구동 및 부팅이 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1/S22]  / [갤럭시 Z 플립3/플립4] / [갤럭시 노트10] / [갤럭시 S10/S9/S8/노트9/노트8]

 

참고사항 

전원(측면) 버튼과 볼륨(하) 버튼이 동시에 눌려지지 않은경우 볼륨 조절 바 또는 전원 ON/OFF 화면이 나타나게됩니다.

외부 케이스를  장착하여 사용하시는 경우 케이스를  분리하여 재부팅될 때까지 전원(측면) 버튼과 볼륨(하) 버튼 동시에 길게 눌러 주세요. 

그래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 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의하면 아래에 추가 조치 2가지를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조치 1. 배터리 방전 가능성 및 정품 충전기로 충전 안내 

배터리가 방전 되었을 수 있습니다.

구매시 박스에 구성품으로 제공된 정품 충전기와 케이블을 연결해주세요.

충전 표시가 0 %로 나타난다면 방전된 상태입니다.

 

조치2. 충전기 및 데이터 케이블 교체 테스트 안내

충전기 또는 케이블 이상으로 인해 제대로 충전이 안될 수 있습니다.

여분의 충전기와 케이블이 있다면 교체하여 충전한 다음 전원을 켜보세요.

 

위의 조치 방법으로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휴대폰, 구매 시 박스에 들어 있던 충전기, 케이블을 지참 후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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