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as 비데 깜빡임 현상 및 버튼 동작 이상현상과 AS센터

전자제품 및 디지털기기

반응형

노비타 as  비데 깜빡임 현상 및 버튼 동작 관련

  •  
  • 안녕하세요 :) 창스입니다. 오늘은 FAQ 형태로 진행해보겠습니다. 

     

    조작부의 램프가 깜박거려요

    1) 서랍이 완전히 닫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서랍이 완전히 닫혀야 동작이 되며, 동작 중에 서랍이 열리면 해당 서랍칸의 램프가 깜박거립니다.

     

  • 동작시 "웅~"하는 소리가 나요

    1) 동작 중에 탈취, 건조를 위해 공기 순환 팬의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냄새가 제거되지 않아요

    1) 오래 보관되거나 냄새가 심한 신발의 경우에는 강력 코스로 2번 케어 진행하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2) 신발에 흙, 먼지, 또는 냄새나는 오염물질이 뭍은 경우에는 먼저 오염물질을 털어내고 케어하시기 바랍니다.

    3) 각 서랍에는 신발 한 켤레씩만 넣고 사용하세요.

     

  • 버튼이 동작하지 않아요

    1) 터치 버튼으로 맨손으로 터치하여 동작하세요.  (장갑을 끼고 터치하면 동작하지 않습니다 )

    2) 터치 버튼 위에 물기나, 이물질이 뭍은 경우 동작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조작부(터치 버튼)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한 후 다시 사용

    3) 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나요?

        - 잠금 기능 해재하고 시작/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주세요 

         ( ※ 잠금 기능은 전원버튼을 3초간 터치하여 설정/해제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안되면 전원코드를 뺐다가 10초 후 다시 꽂아 사용

     

  • 동작이 되지 않아요

    1) 시작/일시정지 버튼을 터치 하세요

    2) 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나요?

       - 잠금 기능 해재하고 시작/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주세요 

         ( ※ 잠금 기능은 전원버튼을 3초간 터치하여 설정/해제 할 수 있습니다)

     

    3) 서랍칸을 닫아 주세요

       - 서랍칸이 열려 있으면 동작이 멈춥니다.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1) 제품의 전원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 ※ 본 제품의 모든 동작 버튼은 터치버튼입니다)

    2) 전원 플러그를 끼워주세요    ( ※ 본 제품은 220 V 전용입니다)

     

  • 물기가 묻어 있어요.​

    ▶ 비데 공장에서 생산 후 전수 비데 물검사를 시행합니다.​

        물검사 합격 후 보일러(물탱크) 및 유로에 있던 물기를 모두 제거합니다.​

        이때 보일러(물탱크) 수조부 내부의 일부 물기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통과정에서 약간의 물기가 묻어 나온것으로 보입니다.​

        비데 제품의 고장이나, 안전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사용

     

  • 버튼 동작이 안돼요.​

    ▶ 수압/온풍, 온수, 변좌, 절전, 탈취 버튼 등을 누르면 LED가 동작이 되는 경우에는​

        착좌센서(피부감지센서) 감지가 안되어 그렇습니다.   ​

        당사 비데는 고객의 안전 및 제품 보호를 위하여 피부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

        SEAT 왼쪽(앉아서는 오른쪽)에 센서 위치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 부분을​

        3초이상 손(피부)으로 누른(밀착) 후 '세정'비데 버튼을 누르면 동작

     

    고객상담센터
    1588-6560 / AM 09:00 - PM 18:00
    구매문의 / 1566-9090

    ▶ 수압/온풍, 온수, 변좌, 절전, 탈취 버튼 등을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코드를 뺐다가 30초 후에 다시 꽂아 주세요. ​

        노즐이 나왔다 들어가고, 전체 LED가 깜박이며, 제품 초기화를 시킵니다.​

        다시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당사 고객상담실로 상담 및 서비스 문의해 주세요. ​

  •  

    전원이 안들어 와요.​ (컨트롤부위 LED가 꺼져 있어요)​

    ▶ 조작부(버튼부)에 LED 불이 모두 꺼져있다면​

        먼저, 화장실 전원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

        헤어드라이기를 꽂아서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보시고, 전원이 정상적이라면 ​

        비데의 전원코드를 뺐다가 30초 후에 다시 꽂아 주세요, ​

        그래도 안된다면(비데 반응이 없다면) 당사 고객상담실로 상담 및 서비스 문의해 주세요. ​

    ​▶ 조작부(버튼부)에 LED에 불은 들어왔는데, 아무 동작을 하지 않는다면​

        수압/온풍, 온수, 변좌, 절전, 탈취 버튼을 눌러 보세요.​

        LED가 움직이면, 착좌센서(피부감지센서) 감지가 안되어 그런것입니다.   ​

        본 제품은 고객의 안전 및 제품 보호를 위하여 피부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

        SEAT 왼쪽(앉아서는 오른쪽)에 센서 위치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

        그 부분을 3초이상 손(피부)으로 누른(밀착) 후 '세정'비데 버튼을 누르면 동작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비데 반응이 없다면) 당사 고객상담실로 상담 및 서비스 문의해 주세요.​

 

신발 외 다른 물건 사용 금지

안녕하세요! 신발 관리기 사용자 여러분~ 신발 외에 다른 물건을 넣어도 되냐고요? 절대 안 돼요! 이 제품은 신발 전용 관리기이니까, 다른 물건을 넣으면 큰일 나요. 꼭 신발만 넣어주세요!

조작부 램프가 깜박거린다면?

혹시 조작부의 램프가 깜박거리나요? 그럴 때는 서랍이 완전히 닫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서랍이 완전히 닫혀야 정상 작동한답니다. 동작 중에 서랍이 열리면 램프가 깜박일 수 있어요.

동작 시 "웅~" 소리가 날 때

동작 중에 "웅~" 하는 소리가 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탈취와 건조를 위해 공기 순환 팬이 작동하는 소리니까, 고장이 아니에요.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냄새가 제거되지 않을 때

냄새가 잘 제거되지 않나요? 오래 보관된 신발이나 냄새가 심한 신발은 강력 코스로 두 번 케어해보세요. 효과가 더 좋답니다. 신발에 흙이나 먼지, 오염물질이 있다면 먼저 털어내고 케어해주세요. 그리고 각 서랍에는 신발 한 켤레씩만 넣으세요.

버튼이 동작하지 않을 때

버튼이 안 눌러지나요? 터치 버튼은 맨손으로 눌러야 해요. 장갑을 끼고 터치하면 동작하지 않아요. 또한, 터치 버튼 위에 물기나 이물질이 없도록 깨끗이 정리해주세요. 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하고 시작/일시정지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래도 안되면 전원 코드를 뺐다가 10초 후에 다시 꽂아보세요.

동작이 되지 않을 때

동작이 되지 않나요? 시작/일시정지 버튼을 터치해보세요. 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하고 시작/일시정지 버튼을 다시 눌러주세요. 서랍칸이 완전히 닫혀 있는지도 확인하세요. 서랍칸이 열려 있으면 동작이 멈춰요.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전원이 안 들어오나요? 전원 버튼을 터치해보세요. 그리고 전원 플러그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본 제품은 220V 전용이니까 꼭 확인해주세요.

물기가 묻어 있을 때

혹시 제품에 물기가 묻어 있나요? 안심하세요! 비데 공장에서 생산 후 전수 물검사를 시행하고 나서 남은 물기일 수 있어요. 제품의 고장이나 안전에 문제가 되지 않으니 걱정 마세요.

버튼 동작이 안될 때

버튼이 동작하지 않나요? 수압/온풍, 온수, 변좌, 절전, 탈취 버튼 등을 눌렀을 때 LED가 동작하면 착좌센서 감지가 안된 거예요. SEAT 왼쪽의 센서를 3초 이상 손으로 눌러주면 동작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전원 코드를 뺐다가 30초 후 다시 꽂아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고객상담실로 문의해주세요.

전원이 안들어올 때

조작부에 LED 불이 꺼져 있나요? 화장실 전원이 정상인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전원이 정상이라면 비데 전원 코드를 뺐다가 30초 후에 다시 꽂아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고객상담실로 문의해주세요. 조작부에 LED 불이 들어왔는데 아무 동작이 없다면 수압/온풍, 온수, 변좌, 절전, 탈취 버튼을 눌러보세요. LED가 움직이면 착좌센서 감지가 안된 거예요. SEAT 왼쪽의 센서를 3초 이상 눌러주세요. 그래도 안되면 고객상담실로 문의해주세요.

모두들 신발 관리기 잘 사용하시고, 문제 있을 때는 FAQ상황을 확이냏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