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언어 설정 변경방법 텍스트 및 음성언어

게임지식 창고

반응형

오늘은 제가 사랑하고 여자친구와 즐겨하는 오버워치에 대한 깨알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오버워치 언어 설정 텍스트 및 음성언어 한국어로


 

저는 게임시작한지 한달밖에 그것도 1주일마다 하는 

오버워치르 브론즈of브론즈니까요

빠른대전이나 경쟁전에서 저를 보신다면 욕하지 말고 잘캐리해주세요:)

 

저도 브론즈 방에서는 민폐정도 수준은 아니지만, 

이제 거두절미하고 오늘의 정보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Situation>

저는 일단 처음 오버워치를 깔고, 한글로 설치하였으나 음성은 기본적으로

영어로 설정되어 있더라고요 ! 그래서 이번 포스팅 예시는

음성언어 영어> 한국어로 바꾸면서 텍스트 바꾸는것도 겸해서 설명할게요!

 

 

1. 오버워치 내 아래 게임 들어가기전 창이 뜨는거 다들 아시죠? 

거기서 Gear(톱니바퀴) 모양이 설정 버튼입니다. 


근데, 여기서 주의할게 있습니다.

바로 처음깔면 옵치 패치한다고 상당히 걸립니다. 

저희집 인터넷은 상당히 빠른쪽에 속하지만, 제가 이래저래 와이파이 하고 이래서 

조금 패치까지 오래걸리더라고요 ~! 패치 도중에는 

텍스트언어 / 음성언어 변경이 안됩니다!!

잘 이해가 안가신다면 

아래 이미지 보세요 ~! 회색음영처리되어서 아예 블록되어있습니다. 

설정이 안되요! 정말 처음에 당황했습니다.

 

 

2. 설정 버튼 빨간박스 친거 보셔서 가주세요!

모든 업데이트 일시정지를 누르시고,  설정창에 다시 가보세요

 

 

3. 제가 알려드린것 까지 제대로 따라오셨다면 

아래와 같이 텍스트언어/ 음성언어 설정 변경이 풀리시는게 보일껍니다.

 

이제 English > 한국어로 변경하고 확인과 완료버튼을 눌러주십니다.

 

완료버튼까지 눌러주셔야만 적용이됩니다.

 

 

그리고 깔끔하게 적용이되었다면(게임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다시 업데이트 계속하기를 눌러주세요 ~! 오버워치가 생각보다 업데이트 횟수가 많아서

나중에 자동업데이트 하시길 권장드리면 오늘의 정보는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