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연출 구매 방법 및 시그마 종류

게임지식 창고/오버워치 및 게임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러분들과 제가 가장 즐겨하고,

한국에서 유명한 오버워치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요새 열심히 하고 있는 시그마캐릭터의 하이라이트 연출 종류를 동영상을 통해 

알아보고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 시청후> 

 

1 .동영상을 보시면 가장 먼저 영웅갤러리를 들어가주십니다. 

2. 영웅갤러리를 들어가준 후 에 각 캐릭터별로 나오면,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에 들어가셔도 되고

저는 시그마를 살꺼니까 시그마에 캐릭터에 들어가주세요 !

3.그 다음에 내게 크레딧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후,  하이라트 연출을 살 수있는 정도의 크레딧이 있으면 구매해주세요 !

 

구매가 완료되었다면 내가 팟지에 연출 측 최고의 플레이 나타난다면 구매한 하이라이트가 나오게

V 표 즉 체크표를 더블 클릭으로 마무리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