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게임 영상 리플레이 보는 방법

게임지식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버워치를 사랑 하는 남자 창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오버워치 정보 중 게임 영상 리플레이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방법은 오버워치 게임 내에서 하는 거니 

모두들 로그인 플러스 게임접속 상태를 유지해서요 !

 

 

그렇게 어려운 방법이니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순서대로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 스킨이 바뀌었네요~! ^^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전보다 이게 더멋있는것 같습니다.

 

 

1. 먼저 프로필 보이시죠? 

노란박스 클릭해주세요

 

2. 그리고 리플레이에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이게 계속 업데이트 되서 파일이 오래 남지는 않아요 ~ ! 하이라이트도 마찬가지고 , 근데 하이라이트 는 저장이 가능한데 전체플레이 영상은 저장 기능을 제공하지 않더라고요 조금 아쉽긴 하더라고요 

하이라이트 저장 방법은 이전에 제가올린거 참고 하세요

 

https://changsarchives.tistory.com/240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자동저장 확인 및 저장하는법

오늘은 여러분과 오버워치 정보를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최근에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풀기도 하고! 쌓이기도? 하는 그런 매력적인 옵치에 대해서 깨알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오버..

changsarchives.tistory.com

 

3. 리플레이 보기 누르시면 내가 영상을 볼 수있고

 

 

 

4. N키 눌러서 내가 직접 게임 캐릭터처럼 이동해서 관전이 가능합니다. 

돌아다니면서 나의 플레이를 한번 검토해보고 분석을 해보세요

 

그럼 오늘의 옵치 정보는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