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람찾는 방법 간단하고 아주쉽게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인스타 및 SNS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들과 

인스타그램 사람찾는 방법 간단하고 아주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랬왔듯 이미지로 순서대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많은 정보가 도움되었으면 좋겠네요 !

 

1. 먼저 노란색화살표대로 안내 한것처럼

하단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십니다. 

 

 

2. 제대로 돋보기 모양을 찾아가주셨다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노란색화살표모양의 검색 돋보기 모양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내가 찾고자 하는 사람의 계정또는 이름을 검색해주면 정보가 나타납니다. 

이게 보통 개인이 입력한 정보기준으로 서칭되기 때문에 

내가찾고자 하는 사람이 성함을 제대로 입력하지 않았다면 찾기가 어려울수도 있고, 

동명이인에 사람중 보통 팔로워수나 인기도 순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찾기 어려울수도있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원하고자 하는 사람을 찾을때 계정명으로

찾는게 가장 빠른 걸 참고 해주세요. 

 

3. 마지막으로 계정 누르시고, 이름이나 계정 ID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시 : 손흥민으로 검색하기>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참고해주시고 오늘의 인스타정보도 많이 도움되셨길 

바라라면서 오늘의 정보는 여기서마무리할게요!

다음에 또 알찬 인스타정보로 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