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플레이 공유 하는 방법은?

게임지식 창고/오버워치 및 게임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오버워치 패치노트 중 하나 괜찮은게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오늘의 새로운 기능은 리플레이 공유 기능입니다. 이제 게임 내 리플레이를 다른 사람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나왔다고 합니다.

드디어... 나왔는데 설명이 많이 불친절하더라고요.  일단 저도 어느정도 방법은 알아왔으나, 설명이 부족하거나

보완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 

 

먼저 리플레이 보는 방법은 이전에 올린 제 글을 공유드립니다. 

https://changsarchives.tistory.com/243

 

오버워치 게임 영상 리플레이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 오버워치를 사랑 하는 남자 창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오버워치 정보 중 게임 영상 리플레이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방법은 오버워치 게임 내에서 하는 거니 모두들..

changsarchives.tistory.com


오늘의 리플레이 공유 방법은 이미지 순서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1. 프로필 > 리플레이 항목으로 들어가주십니다. 

예를들어 제꺼 일리오스 항목을 누르시고, 공유 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 이미지와 같이 공유 코드가 생성됩니다.

2. 아래와 같이 리플레이 링크 코드 생성되었습니다.

제가 돌격으로 한건데 리플레이 코드가 D65GHR  입니다.

3. 이제 여섯 혹은 그에 근접한 수의 알파벳으로 구성된 리플레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를 가지고 계시다가, 공유한 리플레이를 다른 플레이어가 보려면 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각 코드는 다음 패치까지 지속됩니다.저희가 마치 리플레이 가 다음 패치때 사라지는것처럼요.  

이걸 보는 분들은 가져오기를 빨간색 박스를 누르시고 연습상 제가 공유드른 코드를 입력하시면, 

저의 이전 리플레이 영상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물론 패치전까지요. 

 

번외로 

이제 다음 패치까지 10개의 리플레이를 고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정은 해당 라인의 다가가 압정핀의 모양이 나오면 고정시키시면 됩니다.  해제도 고정한 방법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또한 오른쪽에 마우스 커서를 다가 가시면 리플레이별로 메모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습니다. 리플레이에 대한 메모를 간단히 적으시면 되시고요. 메모방법은 위에 이미지 결과에서 노트 모양을 누르시면 메모가 가능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알찬 오버워치 정보가 있다면 , 겟잇 해서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