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 랭커덱 및 다른사람 덱 복사하기 방법

게임지식 창고

반응형

클래시로얄 랭커덱 및 다른사람 덱 복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시다시피, 클래시 로얄덱 복사를 할때 내가 없는 유닛이나 캐릭터가 있으면 완벽히 복사가 안되니까 

이점 유의해서 활용해주세요.

 

1. 첫번째로 오른쪽 세줄 설정 항목으로 가면 아래와 같이 클래시로얄의 활동기록, 순위표, 로얄 TV, 훈련캠프 , 

토너먼트, 설정등이 나옵니다. 여기서 순위표로 들어가시면 클래시로얄의 랭커 들 순위를 볼 수 있는데요. 

아래 이미지 보시면 1위부터 쭉 보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복사하고 싶은 클래시로얄 유저의 프로필로 가주십니다.

 

 

 

2. 아래와 같이 플레이어 프로필에 들어가신후 , 저는 얼티밋 챔피언에 들어갈게요. 

전투덱에서 아래쪽 화살 모양을 눌러서 덱을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3. 위와 같이 덱 복사를 누르시면, 저희가 활용할 수있는 덱 인벤토리 개수가 5개잖아요? 

5개의 덱을 설정할 수 있는데, 이중에서 내가 활용하지 않은 덱에 복사하기 를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5번 덱을 사용하지 않으니, 5번덱에 복사하기를 해보겠습니다. 

정상적으로 복사가 되었다면 오른쪽이미지와 같이

"덱이 5번 슬롯에 복사되었습니다." 라고 뜹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