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진동 무음 소리 설정하는 방법 2가지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반응형

오늘의 갤럭시 스마트폰의 주제는 ? 
갤럭시 진동 무음 소리 설정하는 방법 2가지입니다. 

 

아무래도 저와같은 나이대인 20~30대는 스마트폰 사용에 큰 불편함은 없지만, 

저희 부모님세대나 할아버지, 할머니 세대는 기기 사용에 굉장히 어려움을 겪으실때가 많습니다. 

가끔은 잘 못알아들으실 때 짜증 을 내는듯 실수를 하고자 하는데요. 

나이먹어서 지금은 거의 그렇진 않지만, 그래도 제가 말로 설명하기 보다는 이렇게 정리해서 설명드리는게 이해가 더 빠르실때가 많으십니다. 현재까지 부모님을 위해 갤럭시 사용을 위한 50개 넘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도 참고해보시고 ~! 이전글 은 아래에 하나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11/28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 갤럭시시리즈 홈 화면 앱 편집 및 즐겨찾기 추가방법

 

갤럭시시리즈 홈 화면 앱 편집 및 즐겨찾기 추가방법

갤럭시시리즈 홈 화면 앱 즐겨찾기 및 편집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홈 화면과 앱스 화면 홈 화면은 제품의 시작 화면으로 앱 바로 가기, 위젯, 폴더 등으로 구성할 수 있

changsarchives.tistory.com

그럼 이제 바로 오늘의 주제 시작해볼게요.

 

첫번째 방법

1. 첫번째로 갤럭시 스마트폰 홈에서 슬라이드 내려서 진동 모양의 스피커 아이콘을 터치하여 바꾸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이 가장 편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아래 보시면 진동, 소리, 무음 화면이 아래 이모티콘으로 진행된느걸 기억해두세요.

 

 

두번째 방법

2. 두번째 방법은 홈 화면에서 슬라이드 내린 후 -> 상단에서 설정 화면으로 가셔서 

'소리 및 진동' 항목으로 가셔서 아래 이미지와 같이 소리모드에 1) 소리 2) 진동 3) 무음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벨소리 음량도 여기서 정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해당 방법은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