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경쟁전포인트로 황금무기 구매방법

게임지식 창고/오버워치 및 게임소식

반응형

오버워치 황금무기 구매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주로 탱커의 포지션이기 때문에 라인하르트 황금무기 구매 방법을 통해 여러분께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오버워치 무기나 스킨 사는게 익숙하지 않으신분들은 제가 캡쳐한 내용을 바탕으로

천천히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1. 가장 먼저 영웅갤러리에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2. 2번째로 본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캐릭터에 가주십니다. 저는 라인하르트 망치 황금무기로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3. 3번째로 영웅갤러리 스킨 등 다양한 목록이 있을텐데요 가장 아래 무기 항목으로 가주세요.

 

4. 4번쨰로 무기로 가시면 기본 무기와 황금무기가 있을텐데요 ~! 황금무기를 획득하시려면 경쟁전 포인트가 넉넉히 있으셔야 됩니다. 저는 4000개정도 있어서 황금무기를 획득할수 있네요.

5. 황금무기를 선택하고 황금아이템을 획득하겠습니까? 획득적에 미리보기가 가능하며 

획득후에는 취소할수 없다고 나옵니다.

 

6. 마지막으로 확인을 누르고 장착을 누리시면 됩니다. 장착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무기 항목에 황금이 체크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