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프로 통화 음질, 음악 재생 음질이 떨어질때 체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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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음질, 음악 재생 음질이 떨어질 경우 체크사항

• 무선 전화나 무선 네트워크 장치와 같은 기기들은 소음을 발생시켜 통화 및 음악 재생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 전파를 사용 또는 발생시키는 장치들로부터 떨어진 곳에서 사용하세요.

• 최대 블루투스 연결 범위(10 m) 이내에 이어버드와 연결할 기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용 거리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연결된 기기의 음량에 따라 소리 재생 시 음이 끊기거나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의 음량을 알맞게 조절하여 사용하세요

 

<부가설명>

동영상 재생 및 게임 실행 시 이어버드의 소리가 화면보다 느리게 나옵니다.

이어버드를 모바일 기기와 연결하여 동영상을 재생하거나 게임을 실행할 경우 영상과 소리 출력 사이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음 제어 모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 이어버드를 양쪽 귀에 모두 착용한 후 소음 제어 모드 중 하나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실행하세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켜져 있는지 확실치 않을 경우 Galaxy Wearable 앱에서 확인하세요. • 이어버드의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마이크에 이물질이 쌓여있지 않는지 확인한 후 청소하세요. • 이어버드에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 열이 납니다.

동영상 재생 및 게임 실행 시 이어버드의 소리가 화면보다 느리게 나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외관에 틈이 있어요.

원활한 기구 동작을 위해 최소한의 유격은 필요합니다. 이 유격으로 인해 미세한 흔들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래 사용하면 기구적인 마찰에 의해 유격이 처음 설계 시보다 커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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