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여름 이스터에그 움직이는 배경 사용방법 및 찾기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반응형

카카오톡 여름 이스터에그 움직이는 배경 사용방법 및 찾기

카카오는 큰 기념일이나 계절마다 이스터에그를 숨겨놨는데요 !할로윈데이를 비롯해 설날 및 어린이날등의 카카오톡이 다양한 기능등을 숨겨놨었습니다. 찾는 방법은 기념일 계절마다의 단어를 계속해서 찾아보면서 밑에 밑줄이 그어진 단어가 생기는지 뒷배경이 움직이는 화면으로 활성화되는지 확인해보는겁니다.

이전에 올린글에서 어떤 이스터에그가 있었는지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2021.05.04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 카카오톡 어린이날 등 이스터에그 배경화면 찾기 및 사용방법

카카오톡 어린이날 등 이스터에그 배경화면 찾기 및 사용방법

카카오톡 어린이날 등 이스터에그 배경화면 찾기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 카카오는 예전부터 특별한 날에 글자를 입력하면 배경화면이 변하는 이스터에그를 많이 심어놨습

changsarchives.tistory.com



첫번째로 [선풍기] 또는 [여름] [Summer] 셋중 하나를

선풍기 또는 여름 그리고 Summer 단어 이 셋중의 한개를 카카오톡 대화창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잘 대화창에 넣어주신다면 여름에 라이언이 여름을 보내는 귀여운 이모티콘이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대화창을 누르게되면 활성화되면서 이모티콘이 움직이게 됩니다.
제가 아래에 영상을 함꼐 첨부해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재생해서 어떻게 카카오 여름 이스터에그 이모티콘이 움직이는지 확인해보세요

예로 선풍기를 단어를 치면 아래와 같이 귀여운 라이언이 아이스크림 먹는것과 선풍기 바람을 쬐고 있는 등의 다양한 연출이 나옵니다.

[하는방법 요약 ]
1) 단어를 채팅창에 치거나 2) 친 단어가 밑줄이 그어지면 한번더 누르면 이모티콘이 활성화됩니다.
이스터에그 찾는방법은 다양한 단어를 넣어보는겁니다. 이스터에그가 있다면 밑줄그은 단어가 생성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