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어플 회원가입 및 주문방법 사용기초편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반응형

배달의 민족 주문방법 사용법 기초편

오늘은 저의 부모님이 스마트폰 사용이 미숙하다보니 알려드리기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저희가 음식 편하게 시켜먹는걸 부러워 하셔서 , 배달의 민족 어플 사용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1. 첫번째로 배달의 민족 앱은 아래 이모티콘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앱을 설치후 앱 팝업이 뜨면 My 배민-> 로그인해주세요
그다음 로그인 창 아래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십니다.


2. 회원가입 창이 뜨면 동의 필요한 부분을 진행해주시고 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 화면에서
고마운분으로 뜨게 됩니다.


3. 세번째로, 앱 처음 화면에서 상단위로 올라가면 내위치 설정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해당 위에 주소 흰글자를 누르시면 아래 가운데 사진과 같이 검색 및 현 위치로 주소 설정 기능으로 설정할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번에 계룡산 국립공원에 놀러가서 거기주소로 설정해보았습니다.
그다음에 주소를 설정하시면 주소 아래에 [ 검색창] 에서 먹고싶은 음식카테고리를 검색해주세요.

4. 네번째로, 이제 치킨의 예로들어보겠습니다. 치킨을 검색후 아래 이미지처럼 먹고 싶은 메뉴를 서택해서 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뉴 오른쪽 박스를 누르고 나서 1개 담기를 시작하시면 메뉴가 담기게됩니다.
가운데 이미지 아래에 장바구니 1개가 담긴거 보이시죠?
오른쪽 세번째 이미지 처럼 주문하기 민트색이 활성화되면 주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5. 다섯번째로, 마지막 결제수단을 선택해주신후 이제 개인정보 동의창에서 동의를 누르고
본인 확인후 결제하기를 진행하시면 주문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