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밴드 탈퇴방법 쉽고 자세히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반응형

네이버밴드 탈퇴방법 쉽고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첫번째로, 네이버밴드 앱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기존에 내가 가입했던 밴드 항목들이 모두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내가 탈퇴하려는 밴드 모임에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2. 두번째로 밴드모임에 들어가셨다면 가장 상단에 화면을 고정하면 

아래와 같이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모양이 아래에 생성된것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3. 세번째로, 설정(톱니바퀴) 들어가신 후 -> 맨 아래에 [밴드 탈퇴하기] 항목으로 가주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마음이 바뀌셨으면 [이 밴드 알림끄기] 로 하셔도 되지만, 완전 탈퇴를 희망하시는 경우 [이 밴드 탈퇴하기]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원하시지 않을경우는 [취소] 나 뒤로가기를 진행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이야기]
밴드(BAND)는 네이버 주식회사에서 출시한 폐쇄형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입니다. 

2012년 8월에 출시되었으며, 네이버 주식회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대학생들의 각종 조 모임용으로 기획되었다고 하네요?!
 출시와 함께 소규모 그룹 형태로 인기를 누리다가 동창 찾기 등의 서비스 추가로 급속도로 확장되었다고 합니다. 
 출시 2년 만인 2014년 3,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였고 최근에는 50~60대가 주로 사용하던 밴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 이후 원격 수업 확대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층을 10~20대 젊은 세대로 확장해 1위 수성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네이버밴드의 현재 실 사용자수(MAU)수는 1,642만명이라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