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파워포인트 문서 암호화 방법

파워포인트 지식창고

반응형

창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파워포인트 문서 암호화 방법

긴말하지 않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구버전>

 1. 옛날 구버전은 왼쪽 상단 위 윈도우오피스 모양 단추를 누른 후 [준비] 위로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가면 오른쪽에서

하위 메뉴가 나타는데, 그 중에서 [문서암호화]를 선택합니다.

 

2. [문서암호화] 대화상자가 열리면 문서의 암호화를 입력합니다.

   앞으로 이 암호를 아는 사람만  문서를 사용할 수있습니다. 

 


<최신버전>

1. 먼저 해당 기준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최신버전입니다. 

정보 -> 프레젠테이션 보호 눌러줍니다. 

아래 V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아래 V 버튼을 눌러주세요!

밑에 아래창이 뜨면 암호설정 부탁드립니다. 

 

3. 해당 암호설정 눌러주시면 암호확인 창이 뜨고

그다음에 암호확인 창이 뜨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