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키워드 광고 운영시스템 구조 및 캠페인 셋팅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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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카카오 키워드 광고 운영시스템 구조 및 캠페인 셋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카오 키워드광고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그다음에 셋팅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카카오 키워드광고란 무엇인가?

 

 


카카오 키워드광고는 클릭당 과금 방식 (CPC)의 상품입니다. 포털의 통합검색 영역에 광고를 동시 노출 가능(다음, 네이트, 카카오톡, Bing) 에 노출이 가능하고 이밖에 카카오와 제휴된 매체에서도 노출이 됩니다. 
*광고의 구조: 캠페인>그룹>소재

 

2. 카카오 키워드 캠페인 셋팅

1) 검색네트워 / 쇼핑플러스 beta / 스타일포커스 beta

2) 캠페인명 

3) 일예산 

4) 노출 기간,

5) 노출 요일과 시정 지정 가능 (광고예산 지정 가능)

 

 

3. 카카오 키워드 광고그룹 셋팅

1) 노출영역 : PC검색 포털, 모바일 검색, PC콘텐츠, 모바일 콘텐츠 영역 노출 여부 선택 가능 

2) 소재노출방식 : 랜덤노출 / 성과우선노출 

3) 일예산 미설정 / 설정

4) 확장검색 미설정 / 설정 을 고를 수 있습니다. 

확장검색은 셋팅하지 않더라도 연관된 단어는 확장적으로 광고가 노출되는 것입니다. 

 

 

4. 카카오 소재 셋팅 

1) 소재명 은 70자까지 넣을수 있습니다. 

 

 

위에 소재까지 모두 입력해주시면 검수가 들어가고, 사이트 및 소재 내용에 따라 검수가 통과될경우 광고가 가능하고

통과가 되지못할경우 광고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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