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검색광고 대체 키워드란

디지털광고 지식창고/카카오광고

반응형

카카오 대체 키워드란 ? :

키워드와 소재의 매칭 결과 소재(제목과 설명문구)의 최대입력 가능자수를 초과할 때, 대체키워드가 소재에 대신 노출됩니다. Web/Mobile 미리보기의 굵은 글씨 부분은 대체키워드로 표기됩니다.

 

예를들어 사용자가 ‘꽃배달 서비스’로 검색했을 경우, 매칭된 소재 길이가 60자를 초과하면 
다음과 같이 대체키워드 ‘꽃배달’ 을 포함한 소재로 노출됩니다.

 

<추가정보 : 카카오 검색광고 상품이란? >

카카오 검색광고는 Daum , 카카오톡, 제휴매체 등에 검색결과 또는 텍스트형 배너 형태로 노출됩니다. 

다음 포털사이트의 점유율은 비교적 낮지만, 카카오톡 #탭을 비롯하여 다양한 제휴 매체에 노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 네이트, Bing 등의 PC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며, 광고 수요가 많은 키워드는 와이드링크 영역으로 최대5개까지 추가로 노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