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고3 모델 추천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창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무선블루투스 이어폰 중 너무 싼 가격이 아닌 보세나, 기타 명품 브랜드들의 바로 서브 가격정도 수준의 괜찮은 이어폰인 플랜트로닉스의 브랜드 무선이어폰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모델은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Go 3 모델입니다.

제가 이전에는 5~6 정도 수준의 유선이어폰을 썼는데요! 거의 2달마다 한번 꼴 바꾸다 보니까 너무 열받아서, 처음 구매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중 10 정도 가격의 제품을 구매를 찾다가, 후기까지 뒤져보다가 백비트 고3 모델이 괜찮다고 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실제로도 굉장히 잘 쓰고 있고, 음질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왜 추천하는지 제가 착샷 공유하면서 천천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교O문O 서점에서 조금 비싼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기타 해외직구 매장에서 사시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사실 수 있으실껍니다.

<플랜트로닉스 포장 사진>

<플랜트로닉스 비트고 3 , 컨트롤 사용방법>

손가락쓰 굉장히 ㅎㅎ 확대되네요 !
위의 사진처럼 오른쪽 이어폰의 껍데기를 열어서 이전에 2017년 대 안드로이폰 충전 잭 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제품에 충전기 들어있으니, 충전기에 연결하고 충전해주시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정리하자면, 기타 20~30 브랜드 제품과 비교해봤을 때 물론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 점은 있으나, 크게 음향관련 일이나, 음질에 너무 집착하지 않으시다면, 무난한 음악 퀄리티에 내구성 좋은 제품을 원하신다면 10 대 가격인 플랜트로닉스를 추천합니다.

해당 브랜드 역시 음향기기 쪽에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서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 헤드셋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높은 순위를 다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해당 브랜드는 미국 우주 비행사 닐 암스트롱이 착용하고 사용해서 유명한 브랜드이자, 나사와 미국 항공청과 911 센터에서도 이어폰을 플랜트로닉스 제품을 선택해서 쓸 정도로 우수한 제품입니다. 너무 고가가 아닌 중상 정도의 스탯제품을 찾으신다면 해당 제품을 추천하며, 오늘의 IT 제품 후기는 여기까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