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4 선수구매 방법 쉽게

게임지식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창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새 아주 중독? 비슷하게 열심히 게임하고있는 

피파온라인 4 선수 구매하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피파를 2달동안 하면서 오늘 여러분에게 제가 직접 선숙를 구매하는 모습을 통해서

어떻게 선수를 구매하고 선수단에 이동시키는지 듀토리얼 방식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정보 출발!

 

1. 먼저 피파에서 이적시장에 들어갑니다. 그다음 살 선수를 구매하는 것인데요. 

저는 반데이크 선수 토너먼트 챔피언스라고 쓰인 TC카드를 기본으로 3카 를 질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재정에서 70%가 넘는재정이 반다이크로 갔습니다. 

 

빨간 선수구매 버튼 보이죠 ! 다골라준후 버튼을 누르시면?

 

2. 한번더 금액에 대한 부분이 나옵니다. 피파온라인 4의 경우는

상한가 하한가 나오는데 보통 자동으로 금액을 선정해줍니다. 정말 구매하고 싶으면 조금 단가보다 높게 올려서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금액 왼쪽을 보시면 그래프가 나오는데 이것은 선수들의 몸값입니다.

지금 제가 사려는 카드는 현재 최저점의 가격이기 때문에 무조건 지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빨간버튼을 눌러주세요!

 

4. 구매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이 '반데이크' 3강 구매완료 뜨면서 

이적시장-> 거래목록에서 상태 구매완료인걸 확인 할 수있습니다. 그럼 받기 모양의 노란색 유니폼 모양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이제 선수등록을 해야겠죠? 

선수등록 탭에서 내가 구매한 선수의 반데이크를 클릭하면 노란색 이동버튼이 나와요!

그걸누르고 이동시켜주면 등록선수로 됩니다.

 

<선수구매후 등록까지 완료된 화면>

바로 후보로 들어간 모습 확인하셨나요? 

오늘의 피온4 정보는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