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선수강화 하는 방법 듀토리얼

게임지식 창고

반응형

오늘은 제가 유일하게 학생때 부터 지금 회사워이 될때까지 아주 즐게 했던 

피파온라인 4에 대하 정보를 차근차근 나누고자 합니다. 

 

컴퓨터 기능이 올라가면서 점점 그래픽이나, 사양들이 좋아지면서 

진짜같은 선수들의 모습과 개인기등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아직 조금은 어색한면은 있지만, 예전에 픽셀 그래픽에 비하면 아주 엄청난 발전의 모습을 보여줬죠 !

 

오늘 게임에 대한 첫번째 정보는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피파온라인4 선수강화 하는 방법 듀토리얼 1편

 

 

1) 먼저 이적시장에서 선수를 구매 하셔야겠죠? 

이적시장 탭에서 선수받기를 해주십니다. 

저는 우리나라의 자랑 손흥민선수를 구매하였습니다. 

 

2) 손흥민 선수 를 받기 누르면 손흥민선수를 영입했다고 나옵니다. 

그러면 선수영입 후 에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3.다시 아래 화면으로 가셔서 팀관리 > 선수강화 버튼을 눌러주십니다. 

 

4. 선수강화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보이는데요 

왼쪽 하단에 보이시면 '대상 선수 선택' 이 보이시죠? 저는 레알 마드리드가 주캐라서 해당 팀에서 

손흥민 선수를 선택해서 강화를 시도해보겠습니다. 

 

5. 아래와 같이 선수 강화에 대한것은 다른 카드를 5개정도 활용해서 강화 할 수 있으나, 

저는 크리티컬 등 여러가지 효과를 얻기 위해 손흥민 선수 카드를 2개를 활용하여 강화를 할 예정입니다. 

 

 

6. 자 아래에 대상선수선택 손흥민을 완료 후 -> 오른 쪽 손흥민 선수 2명을 클릭하여 

강화를 시작합니다. 2명다 클릭 완료 후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강화확률 버스트 5까지 채워야 성공률이 높은거 잊지말아주세요!

 

 

7. 강화 확률 부스트 까지 확인하였으면 손흥민 카드 2개로 강화실행을 진행해보겠습니다. 

 

 

 

8.  과연? 강화가 2로만 끝날것인지 ? 아님 크리티컬 3으로 선수가치를 확띄울 수 있을지?

 

 

9. 렛츠기릿 원래는 정석상 2로만 성공해야되는데, 크티티컬로 3카까지 올라갔네요

값어치도 예상보다 3배이상이나 뛰었네요 ! 이런 방식으로 선수강화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선수강화 방식은 5까지 꽉 채워서 권장하시길 

손흥민 선수로 강화가 잘되서 기분이 더욱 좋긴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