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Tiktok 영상 삭제 하는 법 쉽게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반응형

오늘 하루 틱톡커의 삶은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얼마전 부터 시작하긴 했는데 ~! 뭐부터 올려야될지는.. 모르겠군요 !

나중에 한번 좋은 게 있으면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해야겠네요. 

 

오늘의 틱톡 정보는 저번시간에 이어

유익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저의 정보는 처음 시작하는 초보분들의 눈높이에서 쓰니

주절주절 설명 내용이 많아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틱톡 Tiktok 영상 삭제 하는 법  대해서 빠르고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본인의 앱을 들어간후 

나로 들어가주세요

두번째로는 내가 올린 영상중 삭제할 영상에 

들어가서 아래와 같이 화면으로 만들어주세요 

오른쪽에 내프로필 사진, 하트, 채팅 구름모양, 점세개가 보일껍니다. 

점세개로 이동해주세요. 

네번째로 점3개로 이동해주신다면 

아래와같이 다양한 기능이 보일껍니다. 삭제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

 

정상적으로 진행해주셨다면 아래와 같이

삭제할까요? 라는 문구가 나오고 삭제 진행을 해주시면됩니다.

 

 

 

위미지는 삭제가 정상적으로 반영된 화면입니다.

 

 

<정리> 

완료된 삭제가 되시면 제 피드에 있던 영상이 2개에서 1개로 된게 보이시죠?

1단계 : 틱톡앱을 로그인한다. 

2단계 나 의 항목 내 피드로 들어간다. 

3단계 삭제할 영상을 선택한다. 

4단계 점3개 설정 버튼으로 들어간후 가장 하단 오른쪽에 삭제버튼을 누른다. 

5단계 삭제 알림이 뜨면 삭제 진행후 내 피드에 정상적으로 반영된 지 체크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