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모바일 강화 전수 및 각성전수 하는 방법

게임지식 창고

반응형

 

오늘은 평소 제가 즐겨하고 있는 피파모바일 게임의 전수 관련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피파모바일 강화 전수 및 각성전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강화전수와 각성전수 모두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되니, 

이번편은 강화전수 방법을 통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나의 팀 > 전수화면으로 들어가주세요. 

 

두번째로 전수 에서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강화전수와 , 각성전수가 있습니다. 

강화전수는 강화레벨이 0또는 더 낮은 선수에게 강화레벨을 이전할 수 있고요, 

이전완료후 이전 선수카드는 강화레벨 0이되는점 주의해주세요. 

각성전수는 각성레베일0 또는 더 낮은선수에게 각성 레벨을 이전할 수 있고요. 

이것도 강화전수와 마찬가지로 이전완료 후 이전 선수카드는 각성레벨이 0되니까 신중해주세요. 

저는 아직 초보라서, 각성전수 할만 한 선수들은 없네요.

 

세번째로 내가 강화전수하려는 선수를 넣어주셔야 되는데

왼쪽에는 전수선수를 넣어주시고요 , 대상선수는 강화전수 받을 선수를 넣어주세요.

 

저는 레알마드리드 아레올라 골키퍼 강화 를 활용하고 있는 요주아 키미히 선수로 고급전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진행 완료된 모습을 같이 확인해볼까요?  

 

Final

전수실패는 없는것으로 알고 있긴한데, 혹시나 있다면 댓글로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이처럼 선수강화 전수를 성공적으로 이루어지시면 선수의 각각의 능력치가 향상하신것을 볼 수있을껍니다. 

피파모바일 강화 전수 영상으로 하는방법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제가 선수 누굴 넣을지 몰라서 멍때리는 시간이 있으니

그것은 재생스크롤로 과감히 넘어가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또 피파모바일 좋은 정보있으면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