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모바일 선수교체 방법 쉽게 영상포함

게임지식 창고

반응형

다들 오늘 하루 잘보내고 계신가요? 

피파 모바일 선수교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럼 긴말하지 않고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가장 먼저 나의 팀으로 들어가주세요 ~!

저의 현재팀은 리버풀이고, 구단가치도 아래 보이시죠? 해당 탭으로 들어가주셔야 됩니다.

 

2. 2번째로는 나의 팀에 들어오시면

스타팅 11명 뛰는 사람있고 ~ 그 옆에 선수 41명이 보유된거 보이시죠? 

즉 제가 41명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스킬부스트는 다음시간에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예시로 앙토니 먀살의 선수를 한번 다른 선수로 바꿔보도록 하겟습니다. 

바꿀선수의 얼굴 카드 부분을 한번터치 또는 살짝 길게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교체, 세부사항 , 훈련이 나옵니다. 

저희는 교체할꺼니 해당 탭으로 들어가주시고요

 

3. 세번째로는 바뀔선수 앙토니 마시알은 오른쪽으로 배치되어 있고

바뀔 선수는 LW 항목에다 끌어다 놓으시면 교체할선수가 곧 다른선수로 바뀌게 됩니다. 

 

피파모바일에서 여러기능이 있다보니까 

선수 바꾸는 등 다양한 부분에서 조금은 불편한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선수교체에도 조금 어려움이 있었고 ~ 개인적으로는 훈련이나 기타 기본적인 듀토리얼 훈련을 다시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물론 UI와 그래픽을 조금 잘 뽑았으나 레벨 잠금이나 이래저래 고려해볼때 ~ 조금 개인하기 불편한점들은 있었습니다. 머 금방익숙해지겠만요 ! 그래도 모바일 게임을 낯설어하는 신규유저들에게는 조금 진입장벽이 있지않을까 생각이듭니다.  오늘의 정보는 일단 여기까지하고요

 

 

 

마지막으로 앞서 언급드린 내용을 한꺼번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시다가 궁금한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아는선에서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목소리로 설명하니까 참고해두시고 ~ 영상으로도 한번 보시고 확실하게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서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