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킵 Keep 북마크 사용하기 방법 저장 및 목록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반응형

네이버킵 Keep 북마크 사용하기 방법 저장 및 목록

오늘은 네이버 모바일 앱 , 웹 기능중 네이버킵 저장 및 목록 사용하기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전에 네이버 기능중 거리재기 기능도 있어서, 거리재기 사용방법 및 등에 기타 정보도 공유드립니다.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사용방법 및 도보 자전거 예상시간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사용방법 (KM / 도보/자전거 예상시간) 일단 모바일 네이버 지도 앱에서 해당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제가 봤을때는 없더라고요. 혹시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changsarchives.tistory.com

그럼 이제 서론은 거두절미하고 본격적으로 오늘의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1) 킵목록 사용하기 방법 2) 킵목록 확인방법 순으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킵 Keep 사용하기 방법

1. 첫번째로, 네이버 뉴스나 네이버 모바일 앱과 웹에서 하단에서 점3개 아이콘 항목에 가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더보기 기능중에 Keep 에 저장 아이콘이 보이실껍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북마크처럼 내가 본 페이지가 저장됩니다.


2. 두번째로, 이밖에 Keep 목록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 이 방법말고 다른방법도 아래에서 공유드리겠습니다.

광고

네이버킵 Keep 목록 확인방법

1. 첫번째로, 모바일 앱, 웹 또는 첫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네이버 메인화면은 2년? 전 에 개편된 최근 화면인것 참고해주시고요. 해당화면은 신규버전인 그린닷?이라는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2019.12.31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 네이버 모바일 신규버전 앱 및 그린닷 사용방법

네이버 모바일 신규버전 앱 및  그린닷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 앱인 네이버 모바일앱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2019년도에 신규버전이 생기면서, 아예 디자인 이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혼동해하는

changsarchives.tistory.com

2. 두번째로, 모바일 상단에서 Keep 킵 이라는 아이콘이 보이실껍니다.
해당 킵을들어가시면 나의 킵목록을 볼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