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환불방법 자세히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스마트폰

반응형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환불방법 자세히 라는 주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초창기에는 송금취소&환불 기능이 없었으나,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면서 다양한 기능들이 생성되었습니다.

1. 첫번째로, 아래 왼쪽이미지 화면은 점3개의 맨 오른쪽 하단의 탭을 누르면 [더보기 항목] 나옵니다.
더보기 항목에서 카카오페이 제가 검정 화살표친 pay 아이콘으로 가주시길 바랍니다.

2. 두번째로, pay 아이콘으로 가주셨으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지갑 형태의 네모난 모양이 나옵니다.
여기서 제가 동그라미친 부분으로 가주시길 바랍니다.


3. 세번째로, 제가 위에서 안내드린 곳으로 가면 내역 화면이 나옵니다.
내역 화면에서 내가 최근에 보냈던 송금 이력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제가 1시간이 지나지 않은 내역을 눌러서 취소하는 화면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목록을 터치해주시면 오른쪽 아래 이미지와 같이 [송금취소] 빨간색 버튼이 보이실껍니다.
해당 송금취소를 실행해주시면 송금취소환불이 최종적으로 이뤄집니다.


마지막으로 아래와 같이 내역 목록에 송금 취소 화면이 제대로 반영되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송금취소&환불은 완료된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