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사용 방법 간단히

디지털광고 지식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워즈 기능중인 하나인 구글 키워드 플래너 사용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구글 애드워즈는 아시다시피, 구글의 유튜브와 이미지 광고를 할 수있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참고해두시고, 키워드플래너를 사용하시려면 먼저 구글애드워즈 계정이 있어야 하는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저도 공부하기 위해 개인계정으로 만든 구글 애드워즈 계정으로 오늘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키워드플래너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먼저  도구 및 설정 > 키워드플래너

들어가주십니다.

 

2. 새키워드 찾기 화면이 나옵니다. 해당 하이라이트 부분에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아래는 추천  키웝드 보기 플로우정도로 봐주시면 됩니다.

단순 참고만 부탁드려요

3. 파란색 동그란곳에 내가 추가하고 싶은 키워드 추가해주세요.

그리고 모두 작성후 실적 거두기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4. 마지막에 데이터 값이 나오면 사용자 제공 키워드로 리스트업이 됩니다. 

아래 이미지 보이시면 사용자 제공 키워드 하단에 제가 위에서 입력한 1) 신발 2) 패션 키워드가 보이실껍니다.

이렇게 나오시면 각 키워드별 월간 평균 검색량을 통해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검색량을 보이는지 확인할 수있고요

'키워드 아이디어' 통해 유사 확장 키워드의 데이터도 함께 확인할 수있습니다. 

Beta 기능이긴 하지만 키워드 재구성 항목에서 다양하게 기능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