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브랜드레지스트리 BR 의미와 기능 및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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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아마존 브랜드레지스트리 BR 의미와 기능 및 장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브랜드 레지스트리란? >
브랜드 레지스트리란 아마존 내에 셀러 여러분의 브랜드를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마존 내 지적재산권 침해를 방지할 수 있으며,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있습니다. 

 

<브랜드레지스트리 기능 및 장점>

 

 

1) Sponsored Brands

Sponsored Brands 캠페인은 고객이 눈에 띄는 검색 위치에서 귀하의 브랜드를 발견하여 관심을 가지도록 하고, 랜딩 페이지나 스토어로 바로 연결되는 맞춤형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Sponsored Brands 광고는 브랜드 로고, 사용자 지정 헤드라인 및 최대 3개의 상품을 눈에 띄게 표시하는 콜렉션 타입이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위의 검색 결과를 포함하여 데스크톱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여러 위치에 표시됩니다. 아마존 쇼핑객이 브랜드 로고를 클릭하면 스토어나 간단한 랜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마존 벤더는 쇼핑객을 사용자 지정 랜딩 페이지로 안내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객이 상품을 클릭하면 상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동영상 (베타)를 사용하여 동영상은 물론 상품 이미지 및 이름으로 하나의 상품을 추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는 모바일 및 데스크톱의 검색 결과에 배치하기에 적합합니다. 아마존 쇼핑객이 동영상을 클릭하면 상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Sponsored Display

Sponsored Display 캠페인은 자동 생성된 디스플레이 크리에이티브를 사용합니다.

선택하는 타겟팅 옵션에 따라 아마존 데스크탑과 모바일의 상세 페이지와 기타 아마존 페이지 전체에서 모두 광고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브랜드 안전 도구를 사용하여 광고를 적절한 관련 콘텐츠 옆의 신뢰할 수 있는 위치에 게재되도록 합니다. 쇼핑객이 광고를 클릭하면 상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ponsored Display 광고는 아이템이 품절되면 일시 중지됩니다. 아이템이 다시 재고 보유 상태가 되면 캠페인이 실행 중 상태로 돌아가며, 이는 진행 중인 것으로 설정된 캠페인에서만 시행됩니다. 해당 상태로 돌아가는 데 최대 4시간(통상적 수치)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A+콘텐츠

A+ 콘텐츠 기능을 통해 브랜드 소유자는 브랜드 ASIN의 상품 설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브랜드 스토리와 개선된 이미지, 텍스트 배치를 사용하여 상품의 특징을 다른 방식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A+를 상품 상세 페이지에 추가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전환율이 높아지고 트래픽이 증가하며 매출이 증대할 수 있습니다. 

 

 

자격 요건 
이 기능은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 프로세스를 통해 브랜드 소유자로 승인받은 프로페셔널 셀러와 런치패드 및 아마존 익스클루시브 같은 특정 관리형 판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새로운 브랜드 소유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승인된 셀러는 승인된 브랜드 카탈로그에 포함된 상품에만 A+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4)아마존 스토어

아마존 사이트 내에 별도 브랜드 사이트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5)  Amazon Live  활용

모바일 앱을 통해 아마존 영상 라이브를 진행할 수 있으며, 영상아래 판매 제품이 나옵니다.

 

 

6) 아마존 어트리뷰션 (Amazon Attribution)

외부마케팅 진행시 아마존 상세페이지의 태그를 구성해 트래킹을 할 수 있는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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