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핏2 전화받기 걸기 거절 및 부재중 전화 확인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갤럭시 모든기기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하고 있는 창스입니다. 

요새 갤럭시 z4를 비롯해 모든 폴드4, 갤럭시워치5 를 비롯해 신규모델이 곧 출시가됩니다. 

위 기기 소식과 스펙은 제가 최근 올린 글들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거 궁금하시면 홈 화면의 오른쪽 상단의 검색 창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08.14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 갤럭시워치5 및 프로 스펙 색상 가격 및 출시일

 

갤럭시워치5 및 프로 스펙 색상 가격 및 출시일

갤럭시워치5 및 프로 스펙 색상 가격 및 출시일 이번주에 삼성에서 전세계적으로 언팩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언팩을 진행한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전글 전부 정리해놨으니 ~ 궁금하신 분은

changsarchives.tistory.com

2022.08.11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 전세계 갤럭시 z플립4 언팩 행사시 공개 스펙 색상 가격

 

전세계 갤럭시 z플립4 언팩 행사시 공개 스펙 색상 가격

전세계 갤럭시 z플립4 언팩 행사시 공개 스펙 어제 전세계에서 유튜브로 Z플립4를 비롯해 Z폴드4 , 갤럭시 버즈2 프로 , 갤럭시워치 등 다양한 행사를 한꺼번에 가졌습니다. 저 역시 라이브로

changsarchives.tistory.com

 

 

따라서 갤럭시핏 3도 나와야되는거 아니냐고 사람들이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데요 !

아직까지는 소식이 없어서 다음에 정보를 알게된다면  ~ 바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핏2 의 정보 중 전화 기능의 여러가지를 잘 모르거나 잘 안쓰는 분들이 있어서, 오늘 시간 함께 준비해보았습니다. 

 

 

전화

갤럭시 핏2에서 걸려온 전화를 확인하고 전화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전화 거절하기

걸려 온 전화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x 모양의 빨간 아이콘이 올 때 눌러 위로 드래그하세요.

부재중 전화 확인하기

걸려 온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 알림 화면에 부재중 전화 내역이 표시됩니다. 시계 화면에서 화면을 오른쪽으로 밀어 알림 화면을 확인하세요.

 

갤럭시 핏2에 대한 터치화면, 터치버튼, 충전단자, 심박스 측정센서 등 표시를 공유드려요 

출처 : 삼성전자

 

출처 : 삼성전자

 

참고사항

• 밴드가 더럽혀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먼지, 이염 등에 의해 밴드가 오염되면 오염 물질이 깨끗이 제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유리 또는 아크릴이 깨지거나 파손된 상태로 사용할 경우 다칠 위험이 있으니 사용해 조심하셔야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