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s8 및 s8+ 와 울트라 시리즈 스펙 색상 살펴보기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반응형

갤럭시탭 s8 시리즈 스펙 비교 

오늘은 갤럭시탭 s8 및 울트라와 플러스 스펙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갤럭시 탭 S8 시리즈’는 ‘갤럭시 탭 S8’, ‘갤럭시 탭 S8+’, ‘갤럭시 탭 S8 울트라’ 등 3개 모델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갤럭시 탭 S8 울트라’는 역대 갤럭시 탭의 특징은 

가장 큰 14.6형의 디스플레이 탑재와 얇아진 베젤과 두께로 이전보다 화면상의 크기를 제공했습니다. 

 

이밖에 재택근무의 증대로 ‘갤럭시 탭 S8 시리즈’는 화상통화에 최적화된 120도 전면 초광각 카메라, 자동으로 구도를 맞춰주는 자동 프레이밍,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3개의 마이크 등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이전보다 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S펜’, ‘삼성 노트’앱, PC급 환경을 제공하는 ‘삼성 DeX’와 함께 갤럭시 탭 최초로 초고속 4nm 프로세서와 Wi-Fi 6E를 적용한다고 하니, 지금 부터  갤럭시탭 s8 시리즈 3개 옵션의 스펙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갤럭시탭 s8 색상 및 특징

색상은 갤럭시탭 S8 울트라는 그라파이트만 있고요~! 기본 모델과 s8 플러스는 그라파이트, 실버, 핑크 골드 이렇게 총 3가지 종류입니다. 

 단단한 ‘아머 알루미늄(Armor Aluminum)’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전작 ‘갤럭시 S7 시리즈’보다 긁힘에 약 30% 더 강하고, 휨은 약 40% 덜하다는게 장점입니다. 

 

특이한거는 이번에 갤럭시Z4 전세계 언팩행사 때도 친환경 소재로 대다수 제작했다고 홍보했는데요. 삼성전자는 자연 생태계 보호를 위해 바다에 버려진 폐어망을 재활용한 플라스틱 부품을 제작해 ‘갤럭시 탭 S8 시리즈’에 처음 적용했으며,  또한, 역대 가장 슬림한 포장을 채택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는걸 어필했습니다. 

 

이전 런칭했을때 스펙도 함께 읽어보세요.

 

2022.08.11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 전세계 갤럭시 z플립4 언팩 행사시 공개 스펙 색상 가격

 

전세계 갤럭시 z플립4 언팩 행사시 공개 스펙 색상 가격

전세계 갤럭시 z플립4 언팩 행사시 공개 스펙 어제 전세계에서 유튜브로 Z플립4를 비롯해 Z폴드4 , 갤럭시 버즈2 프로 , 갤럭시워치 등 다양한 행사를 한꺼번에 가졌습니다. 저 역시 라이브로

changsarchives.tistory.com

2022.08.13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 갤럭시 z폴드4 공개 스펙 색상 가격

 

갤럭시 z폴드4 공개 스펙 색상 가격

전세계 갤럭시 z폴드4 언팩 행사시 공개 스펙 어제 전세계에서 유튜브로 Z플립4를 비롯해 Z폴드4 , 갤럭시 버즈2 프로 , 갤럭시워치 등 다양한 행사를 한꺼번에 가졌습니다. 저 역시 라이브로 시청

changsarchiv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