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4 스트레스 측정방법 자세히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반응형

갤럭시워치4 스트레스 측정방법 자세히 

스트레스

심박수 변화 정보를 이용해 스트레스 수준을 확인하고, 워치에서 제공하는 호흡 운동을 따라해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심박수 측정 설정 변경하기

1. 첫번째로,  앱스 화면에서 (Samsung Health)를 선택하세요.

2. 두번째로,  스트레스를 선택하세요. 

3. 측정을 눌러 스트레스 수준 측정을 시작하세요. 화면에서 측정된 스트레스 수준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스트레스를 자주 측정할수록 데이터가 쌓여 더 정확한 스트레스 측정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측정 결과는 개인의 감정 상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수면 중, 운동 중, 운동을 끝낸 직 후 또는 움직임이 많은 경우 스트레스가 측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워치는 손목뼈를 피해 팔꿈치 쪽으로 올려 손목에 꼭 맞게 밀착하여 착용하세요.

 

이전에 올린 수면측정 및 혈중산소 기능도 함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10.23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 갤럭시워치4 수면측정 방법 자세히

 

갤럭시워치4 수면측정 방법 자세히

갤럭시워치4 수면측정 방법 자세히 수면 측정하기 방법은 아래과 같습니다. 1. 첫번째로, 올바르게 워치를 착용한 상태로 수면을 취하세요. 워치가 수면 측정을 시작합니다. 2. 두번째로, 기상

changsarchives.tistory.com

2021.09.11 -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 갤럭시워치4 혈중산소 측정 방법 자세히

 

갤럭시워치4 혈중산소 측정 방법 자세히

갤럭시워치4 혈중산소 측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전에 해당 기능이 어떤기능인지 간략히 소개후에 하는 방법에 대해서 듀토리얼 형태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혈중 산소 혈

changsarchives.tistory.com

 

추가적으로 호흡 운동으로 스트레스 완화하는 기능이 있어서, 그기능도 간단히 소개하고 

오늘의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호흡 운동으로 스트레스 완화하기

1. 앱스 화면에서 (Samsung Health)를 선택하세요.

2. 스트레스를 선택한 다음 베젤을 이용하거나 화면을 위로 밀어 호흡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3. - 또는 + 를 눌러 호흡 횟수를 변경하세요. 호흡 지속 시간을 변경하려면 호흡 길이를 선택하세요.

4.호흡을 눌러 호흡을 시작하세요. 정지하려면 화면을 누른 후 네모 아이콘을 눌러 정지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