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mart switch 사용법 자세히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갤럭시

반응형

USB 케이블로 연결해 데이터 가져오기

이전 기기의 데이터를 가져오려면 Smart Switch 앱을 활용하셔야 됩니다.

오늘은 전반적으로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Smart Switch를 이용해 이전에 사용하던 기기의 데이터를 새 제품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설정 앱을 실행해 계정 및 백업 → 이전 디바이스에서 데이터 가져오기를 선택해주셔야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기기와 제품을 USB 케이블로 연결하여 쉽고 빠르게 제품으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 첫번째로,  제품의 USB 케이블로 이전 기기와 제품을 연결하세요.
이전 기기에 따라 USB 커넥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두번째로,  제품에 앱 선택 팝업 창이 나타나면 Smart Switch → 데이터 받기를 선택하세요.

 


3. 세번째로,  이전 기기에서 허용을 누르세요.
Smart Switch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Galaxy Store나 Play 스토어에서 내려받으세요.
이전 기기가 자동으로 인식되고, 제품으로 가져올 데이터 목록이 나타납니다.
4. 네번째로,  가져올 항목을 선택한 후 전송을 누르세요.

 

*참고사항 :

1) 파일을 전송하는 중에 USB 케이블을 제품과 분리하지 마세요. 데이터와 제품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2) 데이터를 전송하면 제품의 배터리 사용량이 많아집니다. 제품의 배터리가 충분히 충전된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배터리 잔량이 적으면 데이터 이동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연결해 데이터 가져오기

이전에 사용하던 기기와 제품을 무선(Wi-Fi 다이렉트)으로 연결해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 첫번째로,  이전 기기에서 Smart Switch를 실행하세요.
Smart Switch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Galaxy Store나 Play 스토어에서 내려받으세요.
2. 두번째로,  내 제품에서 설정 앱을 실행해 계정 및 백업 → 이전 디바이스에서 데이터 가져오기를 선택하세요.
3. 세번째로,  이전 기기와 내 제품을 가까운 거리에 두세요.
4. 네번째로,  이전 기기에서 데이터 보내기 → 무선 연결을 선택하세요.
5. 다섯번째로,  이전 기기에서 허용을 누르세요.
6. 여섯번째로,  내 제품에서 가져올 항목을 선택한 후 전송을 누르세요.

 

 

반응형